그레이트북스, '도레미곰' · '놀라운 자연' 체험팩 이벤트 진행

2021. 4. 10. 19: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 도서 출판 브랜드 그레이트북스 (대표 김경택)가 4월 7일부터 베스트 인기 전집 체험팩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체험팩 도서인 그레이트북스 <도레미곰> 은 세계 창작의 재미와 클래식의 감동이 조화된 뮤지컬 동화로 영유아 시기에 꼭 길러야 할 지적, 정서적 능력을 길러주는 신개념 융합 그림책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자연관찰책 <놀라운 자연> 은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완성도 높은 이야기는 물론, 플랩, 벨크로, 하이라이트 펼침 장치 등으로 놀면서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도서 출판 브랜드 그레이트북스 (대표 김경택)가 4월 7일부터 베스트 인기 전집 체험팩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팩은 클래식 뮤지컬 그림책 <도레미곰> ‘편지가 왔어요’, ‘내가 제일 커!’, ‘에드워드의 음악회’ 3종 중 1권 & 자연관찰전집 <놀라운 자연> ‘내 이름은 토끼’, ‘상어를 조심해’, ‘다람쥐야 뭐하니?’, ‘커다란 수박’ 4종 중 1권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깜짝 선물 이벤트로 <놀라운 자연> 엽서 3종 세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체험팩 도서인 그레이트북스 <도레미곰>은 세계 창작의 재미와 클래식의 감동이 조화된 뮤지컬 동화로 영유아 시기에 꼭 길러야 할 지적, 정서적 능력을 길러주는 신개념 융합 그림책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자연관찰책 <놀라운 자연>은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완성도 높은 이야기는 물론, 플랩, 벨크로, 하이라이트 펼침 장치 등으로 놀면서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트북스의 전집은 영유아와 초등의 눈높이에 밀착된 참신한 기획 도서뿐 아니라 아이의 성장 발달에 따른 교구 세트, QR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연계 워크북 등 다양한 활동 부록이 포함돼 있어 활용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레이트북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성을 다해 어린이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정서와 지성을 키울 수 있는 ‘언제나 좋은 책’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번 체험팩 이벤트는 그레이트북스를 처음 만나는 영유아 자녀 부모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