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삶으로 설명한 신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를 통해 수많은 비신자를 주님께 인도한 저자가 구원받은 이후에 어떻게 살아갈지 고민하는 성도들을 위해 쓴 책이다.
저자는 성경에 등장하는 여러 신앙 인물들의 삶과 신앙을 조명한다.
다윗과 솔로몬, 기드온, 삼손 등 실수투성이였던 이들이 고난을 겪으며 신앙적으로 성숙해진 여정을 묘사한다.
결국 그들이 하나님께 어떻게 쓰임 받았는지 소개하면서 신앙인들에게 지혜로운 삶의 길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만부가 팔린 베스트셀러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를 통해 수많은 비신자를 주님께 인도한 저자가 구원받은 이후에 어떻게 살아갈지 고민하는 성도들을 위해 쓴 책이다. 저자는 성경에 등장하는 여러 신앙 인물들의 삶과 신앙을 조명한다. 다윗과 솔로몬, 기드온, 삼손 등 실수투성이였던 이들이 고난을 겪으며 신앙적으로 성숙해진 여정을 묘사한다. 결국 그들이 하나님께 어떻게 쓰임 받았는지 소개하면서 신앙인들에게 지혜로운 삶의 길을 제시한다. 세상 속에서 좌충우돌하며 살아가는 이들이 신앙의 길을 잃지 않도록 안내하는 길잡이다.
장창일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하나님을 멀리한 이유 "하나님 제발 제발요!"
- 세속화 엎친 데 코로나 덮쳐… 성도 제자훈련 내실 다질 때
- ‘피와 살을 주신 예수님’… 성찬의 감동 온라인에서
- 코로나로 중단됐던 ‘기쁨의 50일 프로젝트’ 부활
- “코로나 집단 감염 진심으로 사과… 한국교회의 철저한 지도 받겠다”
- 코로나19가 하나님의 심판? … 위기 겪는 한국사회에 교회가 드러낸 민낯
- “고시엔 첫 출전·첫 승·16강… 여기까지 인도해 주심에 감사”
- 부활의 빛 아래 하나돼 복음의 지평 사회로 넓혀가자
-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제사에 쓰였던 음식 먹어도 되나
- [랜선성지순례] 빌라도의 법정부터 예수님의 무덤까지 _ 미션라이프가 따라가 본 ‘예수 고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