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파워보컬' 지세희,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파워보컬' 지세희가 오는 4월 10일 컴백하는 가운데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지세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음원 공개에 앞서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지세희는 오는 4월 10일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발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명품 파워보컬' 지세희가 오는 4월 10일 컴백하는 가운데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지세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음원 공개에 앞서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감각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공간 속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지세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고 있다.
깊어진 감성만큼이나 한층 더 성숙해진 그녀의 아련함이 가득 느껴지는 청순 비주얼이 신선하게 다가와 새롭게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높이고 있다.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는 1년 2개월 만에 발표되는 발라드곡으로 많은 시간을 사랑이란 말로 함께 해왔지만, 이별을 맞이하는 순간 그 모든 시간이 아무 소용없게 되어버린 것에 대한 깨달음과 함께 느끼게 되는 슬픔 그리고 가슴 아픔과 미련 등 현실적인 감정을 가사로 담아냈다.
또한, 1년여간의 공백기를 가졌던 지세희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한 고민의 결과물이자 첫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net '보이스코리아'를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파워 보컬로 자리매김한 지세희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으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에 대중들이 기억하고 있는 파워풀한 가창력에 짙은 감성이 더해진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아냈기에 지세희의 변화된 모습은 음악 팬들에게 깊이 있는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지세희는 오는 4월 10일 신곡 '이별, 한순간이더라' 발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아츠로이엔티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리수, 누드톤 보디슈트로 적나라한 몸매 '충격'
- 이민기, 알몸 노출에 성희롱 논란 터져 '충격'
- 당구 여신 차유람, 으리으리한 100평 집 공개
- 팽현숙♥최양락, 경찰서行→가정폭력 호소
- 류필립·미나 층간소음 피해자 "등쳐먹을 생각 없다"
- 박나래, 갑질이 사생활 파묘로…주사이모 강제수사→'소환 조사' 윤곽 [엑's 이슈]
- '남편 사별' 정선희, 루머·악플 심경 밝힌 뒤…"재혼 생각 없다" 단호 [엑's 이슈]
- '가족' 꺼냈던 조세호, 결국 다시 '활동 중단' 수순?…"♥아내 공개" 경고 어쩌나 [엑's 이슈]
- 박은영 셰프 "권성준과 보험사기단" 대화 유출?…"저 아니에요" 결국 해명 [엑's 이슈]
- '시동생 성범죄 불똥' 손담비, 뜻밖의 고백…"♥이규혁과 과거 공유 NO"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