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마마무 휘인, 4월 솔로 컴백..'감성 음색퀸'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휘인이 솔로 활동에 나선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휘인은 오는 4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친다.
또 휘인은 데뷔 4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보를 꾸준히 발표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내공을 쌓아가고 있다.
오는 4월, 새 솔로 앨범을 들고 팬들 곁에 나설 휘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마무 휘인이 솔로 활동에 나선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휘인은 오는 4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친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9년 9월 발표한 두 번째 솔로 싱글 '소어(Soar)' 이후 1년 7개월 만이다. 당시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발표와 함께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 올킬을 달성하며 음원 퀸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휘인은 그동안 소속 그룹 마마무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청춘기록'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OST, 콜라보레이션 앨범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 여기에 가슴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로 주목 받으며 존재감을 빛냈다.
또 휘인은 데뷔 4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보를 꾸준히 발표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내공을 쌓아가고 있다. 오는 4월, 새 솔로 앨범을 들고 팬들 곁에 나설 휘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혜경, 최민용에게 받은 포르쉐 인증 "오빠 감사"
- 지상렬·신봉선, 데이트 포착…♥핑크빛 언제부터였나?
- '최수종♥' 하희라 딸, 얼마나 예쁘길래…미모 대단
- 박나래, 헨리에게 성희롱 논란…쌓인 업보 다 터져
- 조선구마사 논란, 신혜선도 덮쳤다…광고주 '손절'
- 김창옥, 치매 증상 고백 그 후…"알츠하이머 확정 NO, 숨길 일 아냐" [엑's 이슈]
- 이혜정 "이혼 악플 마음 아파…남편과 사이 아주 좋아" (개콘)
- "그만해라 이 XX야" 김원효, KBS 후배 김영민 '개콘' 비판 분노 [엑's 이슈]
- '2000억 매출' 여에스더, 허위·과장 광고로 고발 당했다 "의사 신분으로" [엑's 이슈]
- '라이머와 이혼' 안현모, 첫 심경 "불안과 두려움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