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5년 만에 가요계 컴백..활동명 SHY(샤이)로 변경[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호영이 5년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손호영이 오는 3월 말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손호영은 이번 신보 발매에 맞춰 활동명을 SHY(샤이)로 변경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2016년 '너 같은 사람 없어'를 발매한 이후 5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만큼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나 새 출발을 하겠다는 손호영의 포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손호영이 5년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손호영이 오는 3월 말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손호영의 오피셜 프로필을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호영은 한층 깊어진 눈매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기존의 부드러운 분위기와는 다른 은은한 카리스마와 묵직한 남성미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사진 하단에 간결하게 박힌 ‘SHY’라는 문구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손호영은 이번 신보 발매에 맞춰 활동명을 SHY(샤이)로 변경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2016년 ‘너 같은 사람 없어’를 발매한 이후 5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만큼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나 새 출발을 하겠다는 손호영의 포부를 담았다.
그동안 god와 호우로 활동하고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활동을 해왔던 손호영은 SHY로서 한층 폭 넓고 풍부해진 음악적 감성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3월 말 컴백을 확정 지은 손호영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팬미팅 ‘호이 앳 홈 (HOI at Home)’을 개최하고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신봉선, 데이트 포착…♥핑크빛 언제부터였나?
- '46살 엄마' 최지우, 실제 육아 모습 공개 '헉'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잘 사는 줄 알았더니…터진 눈물
- 빅뱅 대성, 왜 몰래? 팬들도 모르게 한 활동 '충격'
- 기성용 성폭력 의혹 제보자 D, 음성 파일 '충격 반전'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