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홀딩컴퍼니, 특별관계자 지분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홀딩컴퍼니는 오션인더블유(주)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26.46%에서 29.6%로 변동했다고 12일 공시했다.
한편, W홀딩컴퍼니는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335원, 거래량은 45,682,765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24원(+7.72%) 상승했다.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홀딩컴퍼니는 오션인더블유(주) 및 특별관계자의 지분율이 26.46%에서 29.6%로 변동했다고 12일 공시했다. 한편, W홀딩컴퍼니는 장 마감 이후 해당 기업공시를 발표했으며 오늘 종가가 335원, 거래량은 45,682,765주로, 직전 거래일 대비 24원(+7.72%) 상승했다.

공시 전문으로 이동
* 주식등의 대량보유상황보고서는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개인이나 법인이 상장회사 지분을 5%이상 보유하게 될 경우에 5일 이내 발표하는 지분공시다. 일명 "5%룰"이라고도 불리며, 주식을 추가로 매입하거나, 매각해 1% 이상의 지분변동이 생겨도 5일 이내에 공시해야 한다.
스톡봇 기자
※ 이 기사는 국민일보와 엠로보가 개발한 증권뉴스 전용 인공지능 로봇 ‘스톡봇’이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과 한국거래소(KRX)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내용을 담아 가겠습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녀 넷 죽인 ‘연쇄살인마’ 친모, 18년 뒤 나온 반전증거
- 대도서관, 한물갔다 조롱에 수익 공개 “이런것까지, 슬퍼”
- “넷플릭스 계정 공유했다가 친구랑 손절했어요” [사연뉴스]
- “약물 매수해보겠다” 경찰 돕다 마약범 된 교포 사연
- “재연해보자” 성폭행 피해 여성 상습추행한 국선변호사
- 해리 땜에 화난 윌리엄 왕세손 “英왕실, 인종차별 없어”
- NYSE에 태극기… 쿠팡 김범석 “한강의기적 동참, 흥분”
- ‘빅뱅 대성’ 의외의 근황…익명 유튜버로 활동중이었다
- “믿었는데” 쏟아진 질타…오뚜기, 중국산 미역 의혹 사과
- “당신 딸 아닌 여동생” 경찰 말, 충격에 못 믿은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