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티빙, '학폭' 지수 손절..'나쁜 녀석들2' 다시보기·클립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가 학교 폭력(학폭)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운데 티빙(TVING)이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다시보기 서비스를 삭제했다.
'나쁜 녀석들2' 외 지수가 출연한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들은 현재 다시보기 서비스가 그대로 진행 중이다.
앞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지수는 학교 폭력 가해자입니다'란 글이 게재돼 지수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이 뜨는 강' 측, 방송 방향 고심 중
배우 지수가 학교 폭력(학폭)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가운데 티빙(TVING)이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다시보기 서비스를 삭제했다.
4일 티빙은 OCN에서 2017년 12월 16일부터 2018년 2월 4일까지 방영된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이하 '나쁜 녀석들2')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또 지수의 모습이 나온 클립 영상도 삭제했다.
지수는 '나쁜 녀석들2'에서 대신 형을 살아주는 속칭 형받이의 한강주 역으로 출연했다.
'나쁜 녀석들2' 외 지수가 출연한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들은 현재 다시보기 서비스가 그대로 진행 중이다.
앞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지수는 학교 폭력 가해자입니다'란 글이 게재돼 지수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자신이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지수의 과거 언어 폭력과 폭행 등을 폭로했다.
현재 지수의 학폭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현재 방송 중인 KBS2 '달이 뜨는 강'은 주인공 지수의 출연 및 편집 향방을 놓고 논의 중이다.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학폭 인정’ 지수, ‘달뜨강’의 선택은?…‘강행’ ‘재촬영’ ‘편집’
- 지수, 결국 학폭 인정…반 사전제작 '달이 뜨는 강' 난감
- 키이스트 “지수 학폭 의혹 인지, 사실 확인 위해 제보 받는다”
- <span style="color: rgb(41, 41, 45);">"</span>성폭행·신분증 위조<span style="color: rgb(41, 41, 45);">" 지수 추가
- "배우 지수는 조직적 구타 일삼던 학폭 가해자입니다"(종합)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