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속아도 꿈결' 출연..함은정의 야무진 딸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배우 이고은이 함은정의 사랑스러운 딸이 된다.
3월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이고은이 출연한다.
이고은은 극 중 다발(함은정 분)의 딸 '민솔' 역을 맡아 가족 중 제일 어리지만 야무지고 똘똘한 애어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아역배우 이고은이 함은정의 사랑스러운 딸이 된다.
3월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이고은이 출연한다. 이고은은 알아서 공부하고 집안까지 챙기는 야무지고 귀여운 면모로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고은은 극 중 다발(함은정 분)의 딸 ‘민솔’ 역을 맡아 가족 중 제일 어리지만 야무지고 똘똘한 애어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외모와 성격으로 극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매일 저녁 미소 유발자로 등극을 예고하기도.
한편 이고은은 최근 tvN ‘여신강림’에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주경(문가영 분)의 어린 시절로 출연하며 어린 시절부터 쌓인 외모 콤플렉스와 설움을 연기하며 캐릭터의 서사에 힘을 보태 극의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속아도 꿈결’은 3월 중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idusHQ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림, 이혼 후 방송 복귀 못하는 진짜 이유 고백
- "성폭행·교실 방뇨·XX까지 시켜" 지수, 학폭 폭로 충격
- '장동건♥' 고소영 딸, 한강뷰 집에서 남다른 생일파티
- '3월 결혼' 제니, 웨딩화보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 졸리, 129억에 팔아치운 '브래드 피트의 선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