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6살 연상 짠돌이 남친썰에 폭발 "정말 치사" (썰바이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썰바이벌'이 '자린고비도 울고 갈 짠돌이 남친' 썰로 MC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둘 중 한 명과 결혼해야 한다면?'이라는 주제로 시청자들의 실제 사연을 받아 핫한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특히 이날 스페셜 밸런서로 '썰바이벌' 최초 남자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과연 '썰바이벌'을 들었다 놨다 할 스페셜 밸런서의 정체가 누구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썰바이벌'이 '자린고비도 울고 갈 짠돌이 남친' 썰로 MC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둘 중 한 명과 결혼해야 한다면?'이라는 주제로 시청자들의 실제 사연을 받아 핫한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같은 회사를 다니는 6살 연상 남자친구와 26살에 첫 연애를 시작한 사연자. 평소 경제관념이 똑 부러지는 남자친구가 '데이트 통장'을 제안했다고. 그런데 언제부턴가 통장에서 여러 이유로 돈을 출금하기 시작하는 사연자의 남자친구.
상상을 초월하는 논리를 대며 돈을 아끼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MC들은 소리를 '빽' 지르며 노발대발(?) 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심지어 이보다 더한, 그야말로 자린고비도 한 수 배워갈 듯한 남자친구의 행동이 계속해서 이어지자 스페셜 밸런서마저 말을 잇지 못하며 썰툰 연기를 포기하려 한다고. 과연 MC들과 스페셜 밸런서를 경악하게 만든 '짠돌이 남친' 사연의 전말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특히 이날 스페셜 밸런서로 '썰바이벌' 최초 남자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첫 남자 게스트 등장 예고에 박나래와 황보라, 김지민은 기쁨을 감추지 못해 '덩실덩실' 춤을 추며 좋아한다고.
스페셜 밸런서는 흥과 매력이 넘치는 모습으로 오프닝부터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고정 노리고 왔다"라며 '화려한 입담'까지 뽐내 단번에 MC들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이기도. 과연 '썰바이벌'을 들었다 놨다 할 스페셜 밸런서의 정체가 누구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썰바이벌'은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썰바이벌'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림, 이혼 후 방송 복귀 못하는 진짜 이유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장동건♥' 고소영 딸, 한강뷰 집에서 남다른 생일파티
- "성폭행·교실 방뇨·XX까지 시켜" 지수, 학폭 폭로 충격
- '3월 결혼' 제니, 웨딩화보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