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X이하이, 달콤 하모니 신곡 '콜 유 업' 오늘(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박지훈 신곡 '콜 유 업(Call U Up)'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콜 유 업' 음원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박지훈 신곡 ‘콜 유 업(Call U Up)’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콜 유 업’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이다.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프라이머리(Primary)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낯선 세계로 순간 사라졌던 박지훈이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의 ‘콜 유 업’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박지훈, 이하이, 프라이머리가 함께한 유니버스 뮤직 신곡 ‘콜 유 업’ 음원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엔씨소프트·클렙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림, 이혼 후 방송 복귀 못하는 진짜 이유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장동건♥' 고소영 딸, 한강뷰 집에서 남다른 생일파티
- '3월 결혼' 제니, 웨딩화보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 양준일, 수술 후 근황…"마비된 느낌 있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