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열, 군 입대 전 첫 주연작 '더 박스' 시사회 참석
그룹 엑소의 박찬열이 첫 주연작 '더 박스'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다. 군 입대 전 마지막 스케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찬열은 오는 18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더 박스' 언론배급시사회에 배우 조달환, 양정웅 감독과 함께 참석,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취재진과 만난다.
4개월 전 불거진 사생활 논란 이후 사과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공개한 박찬열은 직접 모습을 드러내며 근황을 전할 예정. 또한, 3월 29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대중 앞에 설 것으로 보인다.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지역 명소들을 배경으로 콜드플레이, 빌리 아일리시, 퍼렐 등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음악들을 스크린에 재탄생시켰다.
박찬열이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 역으로 변신, 연기는 물론이고 노래와 악기 연주까지 소화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조달환이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 역을 맡아 무게감을 더하며 박찬열과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봄 개봉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 [단독]'모범택시', 홍보 영상 제작 연기… 이나은 제외 후 촬영 예정
▶ 김재경, 언더웨어 입고 쇼파에 누워...섹시美
▶ 오윤아, 무보정이 이정도?...역대급 S라인 몸매
▶ 함소원, ♥진화와 불화 극복 “초심 지키려 노력 중..예쁘게 봐달라”
▶ 학교폭력 의혹에 울상 KBS, 이번엔 지수로 직격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열, 군 입대 전 첫 주연작 ´더 박스´ 시사회 참석
- 박찬열, 버스킹 영화로 깜짝 인사…´더박스´ 봄 개봉[공식]
- [포토]조병규, ´첫 주연작 홍보 중~´
- [인터뷰①]황민현 ”첫 주연작 부담 컸지만 동료들 큰 도움”
- ´결사곡´ 이가령 ”데뷔 첫 주연작, 임성한 작가 실망시키지 않을 것”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