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남길 '아일랜드' 출연확정..반인반요 新도전[공식]
드디어 확정이다. 배우 김남길이 드라마 ‘아일랜드’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아일랜드’는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드라마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김남길은 극중 정염귀로부터 세상을 지켜온 주인공 반 역을 맡는다. 따뜻한 인간미와 냉철함을 오가는 반인반요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열혈사제’, ‘나쁜 남자’, ‘명불허전’, 영화 ‘판도라’, ‘무뢰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남모를 아픔을 지닌 캐릭터를 깊이 있게 소화할 김남길의 저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해온 김남길이 인간과 요괴가 지닌 극과 극의 면모는 어떻게 그려낼지 ‘아일랜드’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도 치솟고 있다.
드라마 ‘아일랜드’는 ‘조작된 도시’, ‘웰컴 투 동막골’ 등을 연출한 배종 감독이 참여, 올 하반기 편성을 논의 중이다.
한편, 김남길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 ‘길스토리이엔티’를 설립해 독자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영화 ‘보호자’, ’비상선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영화 ’야행’ 촬영에 한창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모범택시´, 홍보 영상 제작 연기… 이나은 제외 후 촬영 예정
- 김재경, 언더웨어 입고 쇼파에 누워...섹시美
- 오윤아, 무보정이 이정도?...역대급 S라인 몸매
- 함소원, ♥진화와 불화 극복 ”초심 지키려 노력 중..예쁘게 봐달라”
- [이슈IS] 학교폭력 의혹에 울상 KBS, 이번엔 지수로 직격탄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