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15일 새 미니 앨범 발표..빛나는 청량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이 빛나는 청량감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일러스트 버전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펜타곤이 빛나는 청량감을 폭발시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펜타곤은 푸른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과 테니스 공, 라켓 등의 소품이 어우러져 펜타곤 특유의 맑은 에너지를 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펜타곤은 콘셉트 이미지 공개에 앞서 일러스트 버전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로맨틱한 무드가 두드러졌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쿨한 무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까지, 펜타곤은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설레는 비주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펜타곤은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꾸준한 글로벌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5개월 만에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오는 펜타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장동건♥' 고소영 딸, 한강뷰 집에서 남다른 생일파티
- '3월 결혼' 제니, 웨딩화보 공개…상대 누군가 보니
- 채림, 이혼 후 방송 복귀 못하는 진짜 이유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