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21.3.3)

2021. 3. 3. 0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 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성경을 읽고 난 후 성경책을 덮으며 불현듯 생각난 말씀입니다.

오늘도 말씀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지만, 하나님 말씀 속에 나타난 크고 놀라운 뜻과 비밀들을 신뢰하지 않고 성경책을 덮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삶에서 행함으로 나타내어지길 원합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 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히 4:12)

For the word of God is living and active. Sharper than any double-edged sword, it penetrates even to dividing soul and spirit, joints and marrow; it judges the thoughts and attitudes of the heart.(Hebrews 4:12)

성경을 읽고 난 후 성경책을 덮으며 불현듯 생각난 말씀입니다. 오늘도 말씀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지만, 하나님 말씀 속에 나타난 크고 놀라운 뜻과 비밀들을 신뢰하지 않고 성경책을 덮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신뢰를 넘어 믿음으로 말씀을 읽고 하루를 시작하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삶에서 행함으로 나타내어지길 원합니다.

이정재 목사(홍대청년교회)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