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2타수 무안타' 샌디에이고, 시애틀과 시범경기 4-5 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데뷔전을 치렀다.
샌디에이고는 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에 있는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와 시범경기를 치러 4-5 패배했다.
샌디에이고는 트렌드 그리샴(중견수)-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유격수)-매니 마차도(3루수)-토미 팸(좌익수)-윌 마이어스(우익수)-제이크 크로넨워스(2루수)-김하성(지명타자)-오스틴 놀라(포수)-브라이언 오그레이디(1루수) 순서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데뷔전을 치렀다.
샌디에이고는 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에 있는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와 시범경기를 치러 4-5 패배했다. 김하성은 7번 타자 지명타자 선발 출장해 2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6회 초 바뀌었다.
샌디에이고는 트렌드 그리샴(중견수)-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유격수)-매니 마차도(3루수)-토미 팸(좌익수)-윌 마이어스(우익수)-제이크 크로넨워스(2루수)-김하성(지명타자)-오스틴 놀라(포수)-브라이언 오그레이디(1루수) 순서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샌디에이고는 1회 초 선두 타자 그리샴이 2루타를 치고 나가 1사 후 팸 땅볼 때 선취점을 냈다. 하지만 시애틀이 1회 말 1사 1, 2루에서 카일 시거가 적시타를 쳐 동점을 만들었다.
김하성은 2회 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시애틀 왼손 선발 투수 마르코 곤살레스와 붙어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샌디에이고는 3회 말 시애틀 타선 집중타에 역전당했다. 시애틀은 2사 후 시거가 볼넷으로 출루하고 나서 타이 프랜스, 딜런 무어, 에반 화이트가 연속 안타를 쳐 이 이닝만 3점을 냈다.
하지만 샌디에이고가 반격하고 나섰다. 샌디에이고는 4회 초 선두 타자 마이어스가 추격 솔로 홈런을 쳐 위협했고, 6회 초 교체 선수 호르헤 오나가 동점 투런 홈런을 날렸다.
김하성은 4회 초 1사 주자 없는 두 번째 타석에서 중견수 뜬공을 기록했는데, 6회 초 2사 후 대타 조슈아 미어스와 바뀌었다.
샌디에이고는 역전 기회를 노렸으나, 9회 말 2사 후 끝내기에 무릎 꿇었다. 시애틀은 구원 투수 파커 마켈이 3사사구 연속 허용으로 고전하자 훌리오 로드리게스가 중견수 방면 안타를 날려 경기를 끝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AP/연합뉴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화보] 맥심 간판 모델, 여신 미모+글래머로 인기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