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유진, 김소연에 복수 선언 "가짜 소프라노, 이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트하우스2' 유진이 김소연에게 복수를 선언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에서는 오윤희(유진 분)가 천서진(김소연)을 분노케 했다.
앞서 천서진이 오윤희 집에 따지러 왔을 때 오윤희가 천서진의 휴대폰으로 도청을 시작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펜트하우스2' 유진이 김소연에게 복수를 선언했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에서는 오윤희(유진 분)가 천서진(김소연)을 분노케 했다.
이날 천서진은 자신이 비밀리에 세운 쉐도우 싱어의 정체를 알고 경악했다. 천서진이 "당신, 정체가 뭐야. 너 누구야"라며 모자를 벗기자 오윤희가 모습을 드러냈다. 천서진은 "어떻게 네가 노래를 부를 수 있어. 넌 그때 성대가 망가졌잖아"라고 했지만, 오윤희는 "그랬었지. 네 덕에"라며 성대복원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천서진은 "진짜 네가 부른 거라고?"라고 믿지 못하며 박영란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없는 번호라고 나왔다. 천서진은 "네가 설계한 거야? 내 목에 문제 있단 건 어떻게 알았냐고"라고 분노했다. 앞서 천서진이 오윤희 집에 따지러 왔을 때 오윤희가 천서진의 휴대폰으로 도청을 시작했던 것.
천서진이 의도가 뭐냐고 캐묻자 오윤희는 "너 때문에 뺏겼던 것들 되찾아오는 것뿐이야. 최고의 목소리도, 하윤철(윤종훈)도 원래 다 내 꺼였잖아. 천하의 천서진이 대타를 구하게 될 줄 누가 알았겠어. 가짜 소프라노, 천서진"이라며 이제 시작이라고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