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에 비가 뜬다
박정선 2021. 2. 26. 22:07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가수 비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2회에서는 대세 스타 비의 리얼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비. 그는 이번 방송에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원조 열정맨의 하루를 낱낱이 공개한다. 반전과 열정으로 가득한 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비와 매니저의 독특한(?) 대화법이 포착돼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비는 "차만 타면 소리를 질러야 한다"라고 털어놔 대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고. 데뷔 이후 제2의 외모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비가 자신만의 특급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한 것. 비는 운동 중에 갑자기 "미쳤어~!"를 외치는가 하면, 진지한 혼잣말을 이어가 MC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에는 땀샘 폭발 와중에 뭔가를 열중해서 쳐다보고 있는 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모두를 놀라게 한 비의 운동법은 무엇이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델 신재은, 화끈한 겨울패션 2탄
- 레드벨벳 조이, 란제리룩도 완벽 소화
- 41세 조인성, ”이런 데는 여자친구랑...” 차태현 팩트폭행에 발끈→자포자기
- 진달래가 쏘아올린 양지은? ´문자투표´로 드러난 민심, 심상치 않은 이유..
- ”가정 지킬 것” 함소원, 진화와 이혼설 입장표명[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