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36억 전원주택+200억 상가" 효심 플렉스 (연중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성이 연예계 대표 효자 중 하나로 꼽혔다.
이날 9위에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이 올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어리거이자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박지성.
그러나 이런 박지성에게도 고난이 있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박지성이 연예계 대표 효자 중 하나로 꼽혔다.
2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예계 효자, 효녀 스타'를 공개했다.
이날 9위에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이 올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어리거이자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박지성. 그러나 이런 박지성에게도 고난이 있었다고.
박지성은 작은 키, 왜소한 체격을 극복해야 했고 부모님은 많은 훈련 비용을 감당해야 했던 것. 어린 박지성의 확고한 의지에 부모님은 회사를 그만두고 정육점을 차리며 뒷바라지했다고.
그러나 박지성은 환경을 불평하기보다 부모님께 보답하겠다는 생각으로 피나는 노력을 했다. 박지성은 첫 프로팀 계약금 5천만 원을 전액 부모님께 드린 것을 시작으로, 약 36억 원의 최고급 전원주택을 선물했다고. 또한 박지성은 약 200억대 건물을 구매, 부모님의 노후 생활을 대비했다.
박지성은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부모님의 도움이 가장 컸다고 생각한다. 너무나 많은 고생을 해주셨기 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진 빚을 갚으면서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하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