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출연없이 아이유 꺾었다..샤이니·선미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아이유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2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가 올랐다.
2월 넷째 주 1위 트로피는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뱅크'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아이유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2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가 올랐다.
2월 넷째 주 1위 트로피는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뮤직뱅크'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원호는 독보적인 섹시 퍼포머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원호는 타이틀곡 '루즈(Lose)'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면모를 선보였다. 또 선미는 과감하고 디테일한 동작들과 색다른 구성으로 꽉 짜여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선미는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좌중을 압도했다.
샤이니는 수록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으로 한층 성숙해진 달콤한 보컬을 뽐냈다. 이어 타이틀곡 '돈콜미(Don't Call Me'에서는 직설적이고 거친 면모를 드러내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CIX, KINGDOM, LUCY(루시), PIXY(픽시), SHINee, T1419,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김우석, 선미, 송가인, 온앤오프(ONF), 원호 (WONHO), 위아이(WEi), 이승협 (J.DON), 청하, 트라이비(TRI.BE)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