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박현선, 2세 준비 돌입..정자 검사 결과에 '깜짝' (살림남)[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전 검사를 받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후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건강한 2세를 낳기 위하여 산전 검사를 받고자 전문병원을 찾았다.
양준혁, 박현선 부부의 첫 산전 검사 결과는 오는 27일 오후 9시 1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산전 검사를 받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깜짝 놀란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올해 53세 늦깎이 새신랑인 양준혁은 아내 박현선과 함께 본격적인 2세 계획 논의에 들어갔다.
두 사람은 벌써부터 아이 이름은 물론, 아이를 품에 안는 시늉까지 선보이는 등 잔뜩 들뜬 모습을 보였다는데.
이후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건강한 2세를 낳기 위하여 산전 검사를 받고자 전문병원을 찾았다.
검사 전, 걱정 가득한 아내 박현선과 달리 양준혁은 수십 년간의 운동 경력을 내세우며 연신 자신감을 뽐냈다.
하지만 막상 검사 직전에는 가슴에 성호까지 그어가며 그 누구보다 긴장했다는 후문.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한(?) 정액 검사 결과에 부부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알려져 검사 결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양준혁, 박현선 부부의 첫 산전 검사 결과는 오는 27일 오후 9시 15분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