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골프 새내기 맞아? 프로 골퍼도 놀란 장타 (쓰리박) [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쓰리박' 박찬호가 타이거 우즈의 절친이자 프로 골퍼인 남영우에게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2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에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골프, 요리, 사이클을 통해 인생 제2막을 여는 새로운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쓰리박' 박찬호가 타이거 우즈의 절친이자 프로 골퍼인 남영우에게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2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에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골프, 요리, 사이클을 통해 인생 제2막을 여는 새로운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이날 '쓰리박'에서는 박찬호의 골프 동반자이자 라이벌인 남영우가 등장, 함께 라운딩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찬호의 골프 프로 테스트 도전 소식을 들은 남영우는 그가 감당하게 될 치열한 경쟁에 한숨을 멈추지 못하다가 이내 골프 대결을 제안, 현실적인 조언에 나선다.
박찬호는 프로 골퍼인 남영우를 상대로 "코를 납작하게 해주고 싶다"며 승부사의 기질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남영우는 프로다운 여유로운 태도와 완벽한 샷을 보여주며 "벌써 긴장했어?"라며 짓궂게 박찬호를 도발해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하지만 이에 질세라 박찬호가 소문난 장타 실력을 발휘하며 남영우를 바짝 긴장하게 만든다고. 박찬호는 메이저리거 출신답게 고도의 집중력과 승부욕을 발휘해 예상외의 긴장감 가득한 승부를 펼쳤다고 전해져 흥미를 더한다.
방송으로는 최초 공개되는 박찬호의 골프 실력은 과연 어떨지, 프로 골퍼 남영우도 진땀 빼게 할 정도의 막상막하 골프 대결의 결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