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김명훈, 오! 삼광빌라!' OST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 했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 해 27일 음원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 했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 해 27일 음원 발표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히트 작곡가 캥거루와 박도현, 햇살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애절함이 감도는 김명훈의 보컬과 원곡과는 다른 조금 느린 템포의 편곡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드라마 전개에 맞춘 감성이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2018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가슴으로 운다’로 또 한번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더하기미디어는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리메이크에 나서서 ‘가슴으로 운다’를 새로이 선보인다”며 “애절한 사랑을 매개로 한 김명훈 특유의 가창력이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가슴으로 운다’는 27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오! 삼광빌라' OST '내 모든 걸 다 줄게' 14일 공개
- ‘싱어게인 49호’ 김진웅, ‘누가 뭐래도’ OST ‘그리워한다’ 가창
- [D:이슈] OST 발매일 뿐이지만…임슬옹, 굳이 이른 복귀 택해야 했나
- '오직 그대만' 리메이크한 '유어 아이즈 텔', 3월 개봉…BTS 정국 자작곡 OST 선정
- 써니힐, ‘오! 삼광빌라!’ OST 합류…‘매일 밤 너와 이별해’ 30일 발표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천하람 "눈속임 하니 尹지지율 19%" 정진석 "개혁신당 지지율이나 생각하라"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강력 불펜 과시한 류중일호, 쿠바와 평가전에서 2-0 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