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최성훈, '빈센조' OST 첫 주자..28일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포엠 최성훈이 '빈센조'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첫 번째 OST인 라포엠 최성훈의 'Ombra mai fu'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mbra Mai fu'는 음악의 어머니라 불리우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가 헨델의 작품이자 '라르고'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곡으로, 이번에 재편곡을 통해 '빈센조'의 삽입곡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라포엠 최성훈이 ‘빈센조’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첫 번째 OST인 라포엠 최성훈의 ‘Ombra mai fu’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mbra Mai fu’는 음악의 어머니라 불리우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가 헨델의 작품이자 ‘라르고’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곡으로, 이번에 재편곡을 통해 ‘빈센조’의 삽입곡으로 선정됐다. ‘빈센조’를 통해 재해석된 ‘Ombra Mai fu’는 화려한 스케일과 통쾌한 엔딩 등을 선보이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가창자로는 ‘팬텀싱어3’ 우승팀이자 실력파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카운터 테너 최성훈이 참여했다. 최성훈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화려하며 폭발력 있는 고음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