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전 남친과 술 마시고 싶어" 돌출 발언에 박나래도 경악!
배우 고은아가 녹화 끝나고 함께 술을 마실 상대로 전 남자친구를 꼽아 모두를 경악케 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는 배우 고은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했다. 이날 MC들은 고은아에게 선택을 잘하는 편인지 물어봤다. 이에 고은아는 "큰일은 선택을 잘하는 편인데 메뉴 선정 같은 사소한 건 잘 선택을 못 한다"라며 "인간관계를 끊는 일 같은 건 좀 확실한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람이 정 없이 한 번에 끊는 게 아니라 마음속에서 세 번의 기회를 주고 끊는다"라고 덧붙였다.
"살면서 어떤 선택을 가장 많이 하냐"는 질문에는 "오늘 일과를 끝냈을 때 누구랑 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할지 고민을 많이 한다"라며 웃었다. MC 박나래가 "그러면 오늘은 방송 뒤에 누구랑 마실 거냐"고 묻자 고은아는 "왠지 전 남자친구 찾을 것 같다"라며 충격적인 답변을 했다.
이를 듣고 놀란 MC들이 "아직도 전 남자친구와 연락하냐"고 묻자 고은아는 "저는 연락을 한다. 만나지는 않지만, 여자친구 상담을 들어주곤 한다"라고 답했다. 황보라가 "현 남자친구가 이 사태를 아냐"라고 묻자 고은아는 "지금 남자친구 없다"라고 답했다.
최주원 디지털뉴스팀 기자
▶ 모델 신재은, 화끈한 겨울패션 2탄
▶ 레드벨벳 조이, 란제리룩도 완벽 소화
▶ 41세 조인성, 차태현 팩트폭행에 발끈→자포자기
▶ 진달래가 쏘아올린 양지은? '문자투표'로 드러난 민심, 심상치 않은 이유..
▶ 제시, 3월 17일 컴백 확정…'눈누난나' 인기 잇는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