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윤태화 울린 신곡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최고 100점·최저 88점 (미스트롯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지은이 신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이 펼쳐진 가운데, 양지은이 신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양지은이 받게 된 신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팀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였다.
양지은은 탄탄한 노래 실력과 짙은 호소력으로 곡을 소화했고, 관객으로 참여한 TOP14 윤태화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양지은이 신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이 펼쳐진 가운데, 양지은이 신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양지은이 받게 된 신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팀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였다. 양지은은 탄탄한 노래 실력과 짙은 호소력으로 곡을 소화했고, 관객으로 참여한 TOP14 윤태화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장민호는 "양지은 씨에게 찰떡 선곡이었다. 보는 입장에서 전혀 불안함 없이 좋은 곡을 선곡해서 불러 주셨다"고 칭찬했고, 박선주는 "소리로서는 어떤 참가자보다도 안정적이다. 반복되는 구간이 다르게 나왔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았다"고 조언했다.
양지은의 최고 점수는 100점, 최저 점수 88점이었다. 첫 순서인 은가은과 같은 점수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함소원 "결별…진화 출국 준비" 보도에 입장 밝혀
- 오은영 "열애 끝 결혼+대장암 선고에 통곡"
- 'AOA 괴롭힘 폭로' 권민아, 느닷없는 누드 화보
- 정주희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충격 분노
- 주현영, 'SNL' 하차 이유는 김건희 여사 때문?…"믿어달라" 루머 해명 (사칭퀸)
- 침묵 깬 황재균, "전쟁 선포"는 지연 향한 도발일까 [엑's 이슈]
- 이지혜, 7살 딸 "남친이랑 결혼" 선언에 충격…♥문재완과 성교육센터行 (관종언니)
- '21kg 감량' 정형돈, 홀쭉해진 근황…"100kg→79kg, 살면서 가장 많이 감량"
- 나인우, '군 면제' 솔직 심경고백…정면 승부로 돌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