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오픈, 무조건 가야 할 대박 맛집 리스트 7

김하늘 2021. 2. 25. 2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유명하다는 금돼지 식당, 몽탄, 뜨락, 폴트버거 여기 다 있다!
오는 2월 26일 정식 오픈 예정인 더 현대 서울! 무려 축구장 13개 정도의 크기로 서울 지역 백화점 중 가장 큰 면적이라는 이곳은 기존 백화점의 틀을 완전히 깬 혁신적인 형태의 복합 쇼핑몰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 푸드’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요식업 분야에서 열일하는 현대인 만큼 이번 더 현대 서울의 식품관 역시 빵빵한 푸드 매장 라인업으로 벌써 화제! 서울 지역에서 종일 웨이팅을 해도 못 갈 정도라는 레전드 맛집들이 다 모여 있다는 더 현대 서울. 그 중 오픈하자마자 달려가도 전혀 아깝지 않은 초특급 맛집 7곳을 코스모가 모아 봤다.

위치 서울특별시 여의도동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대표 번호 02-767-2233

「 수티 」
서울 유명 맛집인 금돼지 식당, 몽탄, 뜨락이 손을 잡고 선보이는 한국식 BBQ 음식점! 먹어본 사람들은 기절한다는 약수역 미슐랭 맛집 ‘금돼지 식당’과 온종일 웨이팅을 해도 못 먹는다는 ‘몽탄’, 수요미식회 소고기 맛집으로 잘 알려진 ‘뜨락’,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핵인싸 고기 맛집 3곳의 협업해 만든 매장인 만큼 맛은 안 먹어봐도 보장할 수 있을 듯.
「 폴트버거 」
압구정 수제버거 맛집하면 무조건 떠오르는 폴트버거! 신선한 번과 두툼한 패티, 야채와 수제 소스가 만들어 내는 존맛탱 수제 버거는 물론, 새콤 매콤 할라피뇨프라이즈는 꼭 먹어봐야 할 인생 메뉴!
「 에그슬럿 」
미국 LA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 베스트 메뉴는 페어팩스로 동물 복지 달걀과 체다 치즈, 캐러멜라이즈드한 어니언, 스리라차 마요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이다. 특히, 이번 더 현대 서울 오픈을 기념해 미국 본사와 협업해 만든 기간 한정 신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시즈닝한 랍스터에 비프 패티, 계란, 아보카도, 스리라차 소스까지 듬뿍 들어간 한정 메뉴라고 하니 꼭 가보시길.
「 SMT라운지 」
SM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F&B 레스토랑으로 청담동에서 가장 핫한 라운지인 SMT. 맛이면 맛,분위기면 분위기 모두 보장된 프라이빗 레스토랑인 만큼 SMT의 이번 더 현대 서울 오픈 소식에 반응이 후끈 후끈! ‘Chinatown in Mexcio City’라는 컨셉으로 이국적인 홍콩식 멕시칸 요리를 선보인다고 한다.
「 태극당 」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잘 알려진 태극당. 고소한 과자 안에 찐한 우유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모나카는 물론 촉촉하고 부드러운 로루케익(롤케익), 자꾸만 손이 가는 고소한 맛의 전병, 버터 풍미가 한 가득인 생크림 빵까지 빵순이라면 꼭 먹어야 할 JMT 빵들이 한 가득이다.
미켈레 커피
마얘
카페 레이어드
블루보틀
「 카페&디저트 」
직접 원두를 골라서 마실 수 있는 버틀러 커피, 고급진 커피 맛으로 유명한 미켈레 커피, 케이크와 스콘 등 베이커리 류가 맛있는 카페 레이어드, 서래마을에서 디저트로 유명해 줄 서서 먹는 다는 마얘,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꼭 먹어봐야 한다는 블루보틀 등 그 어떤 카페 취향을 가진 사람도 만족할 만한 빵빵한 카페 라인업을 갖췄다.
「 리스토란테 에오 」
청담동 파인다이닝 맛집으로 이탈리아 요리계의 금손으로 잘 알려진 어윤권 셰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전 예약은 필수라는 국내 1세대 파인다이닝 맛집으로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부터 깊은 풍미를 지닌 다양한 본식들, 상큼 달콤한 디저트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다고 한다.
B1층
5층
6층
이외에도 살살 녹는 스시 맛집이라는 본가 스시, 중국 요리 4대문파유방녕 쉐프가 운영하는 유방녕, 게장과 새우장 등 한식 맛집이라는 게방식당, 담양에서 온 떡갈비 맛집인 덕인관, 어마어마한 텐동 맛을 지녔다는 마츠노하나, 수요미식회 돈가스로 잘 알려진 긴자바이린,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인 라그릴리아, 이종심 셰프가 운영하는 고급 일식 요리집 로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하는 전주비빔밥 맛집인 가족회관, 깊이 있는 한식의 맛을 지닌 나의 가야등 판교 현대백화점보다 10여개 많은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