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의 톤업피부 노하우

2021. 2. 25. 1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시드니에게 열광하는 이유! 다방면의 끼와 재능, 그리고 밝고 긍정적인 '싣니'만의 긍정 에너지 때문. 그녀의 에너지만큼 피부도 화사하게 톤업하고 싶다면, 시드니's pick! MAC 로즈 톤업 베이스를 놓치지 말 것.
MAC 로즈 톤업 베이스

"Hi, Guys~"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열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 둘째 가라면 서러울 MAC 러버로서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는 물론, 요리와 운동까지 다방면에 끼를 펼치는 그녀의 유튜브 콘텐츠를 보다보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란 이런 것'이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을 것.

엘르 촬영장에서 만난 MAC러버,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
그녀의 원 앤 온리 아이템, MAC 로즈 톤업 베이스.
밝고 귀여운 미소가 매력적인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
하나만 발라도 시드니처럼 건강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MAC 로즈 톤업 베이스.

시드니의 에너지처럼 피부도 밝고 화사하고, 건강하게 빛나길 원한다면 그녀가 pick한 원 앤 온리 틴티드 프라이머, MAC 로즈 톤업 베이스에 주목하자. 비타민 C 성분에 충분한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갖춰 시드니에겐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나 다름 없다고. 라이프스타일부터 피부까지 건강하고 밝게 톤업시켜주는 시드니만의 비결이 바로 MAC 로즈 톤업 베이스였던 것.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직접 보여주는 MAC 로즈 톤업 베이스만의 가볍고 묽은 워터리 텍스처.

'파데프리' 트렌드에 맞춰 하나만 발라도 로즈빛 조명을 켠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시드니 추천템 MAC 로즈 톤업 베이스를 놓치지 말길. 촬영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시드니의 톤업 피부와 텍스처, 바른 직후의 마무리감은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나만 발라도 화사하게 빛나는 톤업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 45/PA++++, 5만2천원대, MAC.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