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는 머리를 5:5로 나눠 정리하고 대칭이 되도록 헤어핀을 꽂아 발랄함을 더했어요.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녀답게 진주 장식의 ‘COCO' 레터링 헤어핀을 선택했죠. 다른 한쪽에는 샤넬 로고가 달린 디자인으로 선택해 양쪽을 다르게 스타일링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ssozi_sojin
걸스데이 소진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긴 생머리에 컬러플한 실핀 두 개를 X자로 꽂아 포인트를 주었어요. 마치 90년 대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지 않나요? 여기에 크림 컬러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핸드백을 매치해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jessica.syj
제시카는 굵은 웨이브 헤어에 골드 헤어핀으로 고급스러운 터치를 가미했어요. 그녀가 든 디올 백의 로고를 그대로 헤어핀에 옮겨놓은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그녀처럼 긴 머리의 소유자라면, 옆 가르마를 탄 뒤 한쪽을 귀 뒤로 넘겨 깔끔하게 정리하고 헤어핀을 꽂아주세요. 그리고 머리 양이 많은 쪽에 볼륨을 넣으면 우아한 분위기 여신 될 수 있어요.
@yerimiese
발망의 로고 디테일이 눈에 띄는 헤어핀을 꽂고 셀카를 남긴 예리. 어두운 컬러의 생머리에 세련된 디자인의 헤어핀을 꽂는 것만으로도 비범한 스타일이 완성되지만, 여기에 초커와 진주 네크리스를 더하면 금상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