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신비, 파격 의상으로 '춤' 시범.."살 빼는 데 좋아"

최주원 2021. 2. 24. 21: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최주원]

여자친구 신비가 파격 의상과 함께 '춤 선생'으로 변신해 수강생들을 열광시켰다.

신비는 24일(오늘) 오후 8시부터 U+아이돌Live 앱에서 생방송된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강’을 펼쳤다.

이날 신비는 웨이브앤그루브대학교 춤선나빌레라학과 출신의 신비쌤이 되어, ‘장르별 춤선 비법 전격해부!’를 주제로 강의를 했다. “신비의 춤이 곧 장르다”라는 말을 탄생시킨 신비쌤은 춤의 기본기부터 알기 쉽게 가르쳐줬다.

신비쌤은 "선 뻗기, 바운스, 아이솔레이션 세 가지만 알면 된다"면서 칼군무 노하우를 방출했다. 이어 "우리 춤을 추면 금방 다이어트 할 수 있다. 살 빼는 데 아주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파격 의상과 함께 복근을 드러내며 열심히 춤 시범을 보였다. 나아가 '참참참' 업그레이드 버전 게임까지 선보여 신비-예린만의 장꾸 케미를 발산했다.

수강생들은 "혹시 개그 수업인가요?", "신비쌤 춤 따라하고 있다. 중독성 있다", "탭인 댄스 너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K-POP 팬들을 만나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최주원 디지털뉴스팀 기자

오또맘, 시원한 수영복 입고 볼륨감 과시

지디-제니, 열애설 휩싸여...과거 달달한 투샷 포착?

오마이걸 유아, 짧은 치마 입고 도발 포즈

'사상 초유' 감독 실형 선고 사태로 영화 '홈타운' 좌초 위기

'프랑스 국민배우' 드파르디외, 여배우 성폭행 혐의로 기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