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이장준, "제작진이 시키는 건 다 한다" 핵인싸 스킬 방출~

홍신익 2021. 2. 24. 1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신익]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핵인싸 스킬'을 대방출했다.

이장준과 Y는 24일(수) 오후 5시부터 U+아이돌Live 앱에서 생방송된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이날 이장준이 금빛어린이대학교 인싸이미지 컨설팅학부 출신 이장준 쌤이 되어, ‘핵인싸 필살기’ 특강을 선보였다.

특히 K-POP 아이돌로 살아남기 위한 각종 개인기와 내공을 대방출해 수강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유발했다. 그는 "21년 '아육대'에 출연한다면 이장준이 선보일 퍼포먼스는 무엇일까?"라며 인기 예능을 늘 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실전처럼 '아육대'에 임하는 레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가 하면 "제작진이 시키는 것은 뭐든 한다"라며 '아돌라스쿨' 제작진에게 즉흥 미션을 요구하는 여유를 보였다.

이에 제작진은 "'아돌라스쿨' 홍보 영상 홍보 영상과 멘트를 만들어 달라"고 요구했고, 이장준은 바로 "야 너두 '아돌라스쿨 함께 해"라며 모 광고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홍신익 기자

오또맘, 시원한 수영복 입고 볼륨감 과시

지디-제니, 열애설 휩싸여...과거 달달한 투샷 포착?

오마이걸 유아, 짧은 치마 입고 도발 포즈

'사상 초유' 감독 실형 선고 사태로 영화 '홈타운' 좌초 위기

'프랑스 국민배우' 드파르디외, 여배우 성폭행 혐의로 기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