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원, tvN '덕구 이즈 백' 주인공..'빈센조' 이은 열일 행보 [공식]

홍신익 2021. 2. 23.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제공

배우 양경원이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덕구 이즈 백'(김해녹 극본, 허석원 연출)에 출연한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에서는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에서 당선된 10개 작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우리에게 곧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머지않은 미래에 우리 일상에서 벌어지는 크고 작은 일들을 재기발랄한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덕구 이즈 백'은 실종된 지 5년 만에 살아 돌아온 덕구와 그의 보험금 때문에 죽은 사람인 척 살기 원하는 가족들이 벌이는 우당탕탕 현실 가족 와해드라마. 양경원은 극 중 주인공 '천덕구' 역으로 분한다.

천덕구는 돌아온 자신이 가족들에게 반가운 존재이긴커녕 죽은 듯 살아줬으면 하는 천덕꾸러기가 되어버린 현실에 혼란을 겪는 인물. 양경원은 이런 믿을 수 없는 상황 속 인물의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양경원은 촬영에 임하며 "먼저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에게 곧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라는 주제의 무게감이 부담도 되었지만 덕구라는 인물에 더 진중하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시청자분들이 드라마를 보시고 나면 사람의 본성과 이기심에 대해 한번 쯤 생각해보며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열심히 촬영하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2021년 상반기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부터 '덕구 이즈 백'까지 장르 불문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양경원.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사랑의 불시착'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불가 배우임을 입증한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적인 인물을 그려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tvN 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 2021'은 오는 3월 3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