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2월 21일 생일 기념 기부요정 등극

이정범 2021. 2. 22. 1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2월 21일, 65,278,410표를 받아 제122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2월 21일, 65,278,410표를 받아 제122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제118대 기부요정에 등극했던 슬기에 이어 레드벨벳 멤버의 올해 두 번째 기부요정 기록이다.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은 웬디를 위해 팬클럽 레베럽이 다같이 힘을 모았다.

또 레베럽은 최애돌 앱 내에서 팬들이 힘을 합쳐 기념일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서포트’를 달성함으로써 생일을 포함한 일주일간 웬디를 위한 지하철 광고를 펼쳤다.

이날 웬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직접 올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었다.

앞서 웬디는 음악 토크쇼 '배달가요-신비한 레코드샵'에서 MC를 맡아 활약하며 음악에 대한 아티스트로서의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웬디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쓰인다. 웬디는 처음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총 1회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액 50만 원을 달성했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2억 600만 원이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