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선빈 '미션 파서블',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공식]

박정선 2021. 2. 22. 0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파서블'

영화 '미션 파서블(김형주 감독)'이 개봉주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던 '미션 파서블'은 주말을 맞이해 더욱 흥행 탄력을 받아 주말 간 13만 38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8만 893명을 기록해 개봉주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특히 쟁쟁한 외화들 사이에서 높은 현장 예매율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와 시원한 액션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19일 금요일 2만 3965명의 관객 수를 기록한 것에 비해 20일 토요일에는 5만 3445명이라는 두 배에 가까운 높은 관객 수를 기록했고, 일반적으로 토요일보다 관객 수가 줄어드는 일요일에는 5만 2970명으로 적은 드롭율을 나타냈다.

개봉 2주차까지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영화 '미션 파서블'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