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가 다했다' T1, 봇듀오 활약으로 '1세트 승리'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1세트를 잡아냈다.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2라운드 첫 주차 리브 샌박 대 T1의 경기가 펼쳐졌다.
13분 T1은 첫 화염용을 챙겼다.
31분 봇에서 서밋이 죽었고 T1이 미드로 진격, 억제기를 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T1이 1세트를 잡아냈다.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1 LCK 스프링 스플릿' 2라운드 첫 주차 리브 샌박 대 T1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리브 샌박은 '서밋' 박우태, '온플릭' 김장겸, '페이트' 유수혁, '프린스' 이채환, '에포트' 이상호가 선발로 출전했다. T1은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클로저' 이주현, '테디' 박진성, '케리아' 류민석이 나왔다.
1세트에서 리브 샌박은 카밀, 우디르, 아지르, 카이사, 알리스타를 픽했다. T1은 그라가스, 그레이브즈, 신드라, 아펠리오스, 쓰레쉬를 골랐다.
초반 라인전은 팽팽하게 흘러갔다. 7분 제우스가 서밋을 솔킬내며 슈퍼플레이를 펼쳤다. 8분 전령근처에서 싸움이 일어났고 페이트가 오너를 잡았다.
10분 케리아가 탑에 올라오면서 서밋을 끊어냈다. T1은 추가로 첫 전령을 획득했다. 11분 리브 샌박은 미드 설계를 통해 클로저를 잡았다.
13분 T1은 첫 화염용을 챙겼다. 16분 T1은 미드로 뭉쳐서 미드 1차를 날렸다. 17분 전령 근처에서 T1은 매복, 프린스를 잡아내며 두 번째 전령까지 획득했다.
18분 두 번째 대지용이 나왔고 T1이 에포트를 끊어내며 용을 차지했다. 20분 오너는 미드에 전령을 풀며 2차를 파괴했다. 반면 사이드를 압박한 서밋은 봇 2차를 가져갔다.
23분 T1은 뭉쳐서 미드 억제기를 압박했고 에포트를 죽이며 억제기를 파괴했다. 24분 T1은 세 번째 바람용도 먹으며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27분 서밋은 봇을 공략하며 봇 억제기를 파괴했다. 29분 봇에서 열린 한타, 3대 3 교환이 일어놨다. 31분 봇에서 서밋이 죽었고 T1이 미드로 진격, 억제기를 꺴다.
32분 T1이 빠르게 바론을 획득했다. 34분 T1은 미드로 몰아붙였다. 36분 T1은 장로까지 획득, 한타도 대승을 이루며 게임을 그대로 끝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LCK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화보] 맥심 간판 모델, 여신 미모+글래머로 인기
- 유미, CEO 남편에 골프채로 폭행 당해 '충격'
- 송혜교 "그때가 더 편했다…" 심경 고백
- 서장훈, 120억 흑석동 빌딩 수십억 날릴 위기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