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여자)아이들·김우석 꺾고 1위..강다니엘·청하 컴백&트라이비·킹덤 데뷔(인기가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출연 없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트라이비와 킹덤은 데뷔 무대를 가졌다.
강다니엘은 신곡 'PARANOIA(파라노이아')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 김우석, 드림캐쳐, LUCY, 요요미, 송가인, CIX, 원어스(ONEUS), 청하, 체리블렛(Cherry Bullet), 크래비티(CRAVITY), 킹덤(KINGDOM), 트라이비(TRI.BE), T1419, 현아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아이유가 출연 없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 '셀러브리티(Celebrity), 김우석 'Sugar(슈가)', (여자)아이들 '화(火花)'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트라이비와 킹덤은 데뷔 무대를 가졌다. 신사동호랭이의 제작 걸그룹 트라이비는 걸스웨그 매력을 폭발시키며 데뷔곡 '둠둠타' 무대를 선보였다.
킹덤의 데뷔곡 'EXCALIBUR'을 통해 독창적인 칼군무를 선보였다. 화려한 비주얼과 스타일링의 웅장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다.
강다니엘은 신곡 'PARANOIA(파라노이아')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우러진 강다니엘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모았다.
청하는 'Bicycle (바이시클)' 컴백 무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퍼포먼스 퀸', '갓청하'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청하의 당당한 모습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1위 후보에 오른 김우석의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김우석은 달콤하고 스윗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 김우석, 드림캐쳐, LUCY, 요요미, 송가인, CIX, 원어스(ONEUS), 청하, 체리블렛(Cherry Bullet), 크래비티(CRAVITY), 킹덤(KINGDOM), 트라이비(TRI.BE), T1419, 현아가 출연했다.
한편,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유미, CEO 남편에 골프채로 폭행 당해 '충격'
- 서장훈, 120억 흑석동 빌딩 수십억 날릴 위기
- '24kg 감량' 하재숙, 진짜 날씬해졌네…완전 딴 사람
- 송혜교 "그때가 더 편했다…" 심경 고백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