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생활필수품 엘포인트 결제 시 50%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ON)이 잠자고 있는 엘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위크'를 개최한다.
지경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쌓아두었던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 롯데온에서도 엘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엘포인트 위크'를 기획했다"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엘포인트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ON)이 잠자고 있는 엘포인트를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위크’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엘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 엘포인트 위크 기간에는 행사 상품을 전액 엘포인트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구매 금액의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다시 적립해준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엘포인트 위크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엘포인트 위크에서는 매일 인기 있는 생활필수품 2~3품목을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상품당 1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한, ‘100포인트 딜’ 이벤트를 개최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3구)’, ‘갤럭시S21’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엘포인트 100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상품 결제 시 엘포인트 1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경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최근 쌓아두었던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 롯데온에서도 엘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엘포인트 위크’를 기획했다”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엘포인트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온, 80여개 유명 가구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 롯데온, 스타트업 손잡고 차별화 배송 서비스 개발 나선다
- 롯데온, 대규모 할인 행사 효과 ‘톡톡’…방문 고객 수‧결제액↑
- 롯데온, 30일 ‘엘 부티크 해외 직구 서비스’ 론칭
- 롯데온, 23일부터 ‘롯데온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 [2024 美대선] 트럼프 대선 승리 선언 "47대 대통령 당선 영광…오늘 역사 만들어"
- 트럼프 유력에…'외교통' 김건 "김정은과 '브로맨스' 가능성 크지 않다"
- 한동훈 ~ 5·6선 중진, 尹 담화에 "쇄신 계기 되길 기대"
- 해결될 기미 없는, 일반인 출연자 리스크 [D:이슈]
- ‘2+1+1년 계약도 있네?’ 구단은 안전장치·선수는 동기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