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故 종현 떠올리게 한 '아는형님'.."너네 5명 몫을 내가 다 한다" [엑's PI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故 종현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의 섬세한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김희철은 "오늘 나 많이 뛴다. 너네 다섯명 몫을 내가 다 한다"며 샤이니의 '셜록'으로 세리머니를 했다.
샤이니 완전체는 5명이라는, 당연하지만 섬세한 김희철의 언급에 샤이니의 팬들은 방송 후 감동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희철이 故 종현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김희철의 섬세한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샤이니는 약 5년 만에 '아는 형님'에 출연해 이목을 모았다. 샤이니는 군대 비하인드부터 멤버들간의 관계성, 하고 싶었던 얘기 등을 유쾌하게 털어놓으며 예능감을 뽐냈다.
전학생 퀴즈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온유는 내가 겪은 굴욕적인 일에 대해 문제를 내며 "공개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굴욕을 당한 일이다. 공항에서 일어난 일이야"라고 힌트를 줬다. 이에 김희철은 "경호원 분이 샤이니 나머지 4명 다 챙기고 온유 너만 못 들어오게 한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온유는 "그날 일어난 일이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김희철은 "샤이니 5명 다 사진을 찍었는데 온유만 사진 블러 처리를 해놨어"라고 말하며 정답을 맞혔다. 온유는 "기자분이 날 못 알아보신 거다. 그래서 기사 사진에 날 모자이크 하셨다. 제목이 '출국하는 네 명'이었나? 매니저 형이랑 같이 모자이크 처리가 됐다. 결국엔 팬분들이 정정 요청을 해주셨다. 그 이후로 진짜 열심히 입고 다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온유 질문에 정답을 맞힌 김희철은 온유가 직접 만든 쿠키를 선물 받았다.
다음은 민호가 문제를 내는 차례였다. 민호는 '호국 훈련 중 가장 소름 돋은 순간'을 퀴즈로 냈다. 여러 오답 후 김희철은 "침낭 안에 벌레가 있었다"며 연속으로 정답에 성공했다.
이어 김희철은 "오늘 나 많이 뛴다. 너네 다섯명 몫을 내가 다 한다"며 샤이니의 '셜록'으로 세리머니를 했다.
이처럼 김희철은 방송 내내 샤이니를 언급할 때 5명이라고 말했다. 샤이니의 종현은 지난 2017년 12월 향년 27세의 나이로 우리 곁을 떠났다. 샤이니 완전체는 5명이라는, 당연하지만 섬세한 김희철의 언급에 샤이니의 팬들은 방송 후 감동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샤이니는 오랜 공백기를 깨고 22일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후배그룹을 챙기는 김희철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샤이니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Don’t Call Me’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유미, CEO 남편에 골프채로 폭행 당해 '충격'
- 서장훈, 120억 흑석동 빌딩 수십억 날릴 위기
- '24kg 감량' 하재숙, 진짜 날씬해졌네…완전 딴 사람
- 송혜교 "그때가 더 편했다…" 심경 고백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