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2일 '2021 온라인 세종교육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오는 22일 오후 2시 '2021 온라인 세종교육 설명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세종교육이 올해 추진하는 주요 정책을 학생, 학부모, 교직원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 최교진 교육감은 '2021 세종교육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직접 세종교육의 주요 정책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오는 22일 오후 2시 ‘2021 온라인 세종교육 설명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세종교육이 올해 추진하는 주요 정책을 학생, 학부모, 교직원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세종교육공동체와 세종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청중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해 유튜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 최교진 교육감은 ‘2021 세종교육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직접 세종교육의 주요 정책을 소개한다.
이어 참석자들이 유튜브 댓글이나 화상회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한 사항에 대해 응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교진 교육감은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이번 설명회가 세종교육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설명회에 참여해주신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2021 세종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mgc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귓속말 작전 vs 발언 기회 보장” 운영위 국감, 변호인 조력 범위 두고 고성 [2024 국감]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에 동행명령장 발부
- 최선희 북 외무상 “핵 무기 강화 필요…러북 긴밀 관계”
- 국민연금 가입자 올 들어 40만명 급감…‘저출생·고령화’ 원인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내일 전국 흐리고 비…제주도 ‘강풍‧폭우’ 유의 [날씨]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