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사랑상품권 800억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설을 맞아 추진한 포항사랑상품권 특별할인행사를 통해 800억원 어치를 완판했다.
16일 포항시에 따르면 1차 '설맞이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에서 4일 만에 500억원을 판매한데 이어 2차로 추가 발행한 300억원도 모두 판매했다.
포항사랑상품권은 높은 할인율과 충전이 편리한 포항사랑카드, 널리 분포된 가맹점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는 설을 맞아 추진한 포항사랑상품권 특별할인행사를 통해 800억원 어치를 완판했다.
16일 포항시에 따르면 1차 ‘설맞이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에서 4일 만에 500억원을 판매한데 이어 2차로 추가 발행한 300억원도 모두 판매했다.
포항사랑상품권은 높은 할인율과 충전이 편리한 포항사랑카드, 널리 분포된 가맹점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에는 5000억원이 팔렸다.
시는 올해 지역경제의 신속한 회복을 목표로 오는 3월까지 1200억원을 10% 할인 판매한다.
하반기에는 판매 우수 인센티브를 지원받아 2000억원을 더 확보할 계획이다.
김종식 포항시 일자리경제실장은 “포항사랑상품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 내 소비를 진작시켜 코로나19로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항=안창한 기자 changha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옹이 작가 “초등학생 되는 자녀 있다”…사진 공개[전문]
- 딸 버리며 사진 찍었다..휴대폰 속 '구미 3살' 마지막 모습
- "건널목 반도 못 건너 빨간불, 할아버지 잘못인가요"
- "사우나 내부가 훤히" 호텔서 '알몸 노출' 논란
- "내가 한거 확실해?" 학폭 폭로에 배구선수 문자 '충격'
- '30년 미라' 아들 80대 치매 환자..장례 없이 사망 신고만
- 김석균 무죄에 유가족 분노 "문 대통령 어떻게 보셨나"
- 퍼질만큼 퍼져 집단면역? 시장마다 인파 바글바글 '이 나라'
- "아이들과 캠핑하고 그냥 가시면 어떡해요"[사연뉴스]
- 김동성 "이혼은 전처의 학력 거짓말 때문" 주장[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