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IM뱅크 이용자 17개월 만에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의 금융플랫폼 IM뱅크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
16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IM뱅크는 기존 DGB개인뱅킹, DGB알리미, DGB통합인증을 통합한 'One-앱' 방식의 플랫폼으로, 지난 2019년 9월 서비스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넘겼다.
더불어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이 상품, 서비스 가입을 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더블 보너스로 777명에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IM뱅크는 기존 DGB개인뱅킹, DGB알리미, DGB통합인증을 통합한 ‘One-앱’ 방식의 플랫폼으로, 지난 2019년 9월 서비스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넘겼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전담부서인 IM뱅크 서울본부를 신설하고 커머스, 빅테크, 계열사, 저축은행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IM뱅크와 리뉴얼해 선보인 생활금융플랫폼 IM샵 역시 누적 31만명으로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대구은행은 이달말까지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는 IM뱅크 첫 이용 고객과 기존 고객 중 대구은행이 추천하는 비대면 베스트 상품을 가입하거나 오픈뱅킹, 세븐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펀드, 비대면신용대출, 똑디체크카드 등을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LG트롬 스타일러(1명), 백화점·커피·제과 상품권(777명)을 지급한다.
또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명을 뽑아 ‘황금 송아지 10돈(300만원 상당)’을 준다. 더불어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이 상품, 서비스 가입을 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더블 보너스로 777명에게 제공된다.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장 뒤흔든 尹대통령 녹취록…여야, 김건희 출석 놓고도 격돌
- 토스뱅크 출범 후 첫 정기검사…주안점은 내부통제·유동성
- 가을 색 찾아 ‘강원도로 떠나볼까~’
- 정진석 실장 “명태균 의혹 관련 이달중 대통령 입장 표명”
- ‘문화의 장’ 도약하는 20주년 지스타…주요 기대작 살펴보니
- 4대 그룹 모두 회비 납부 결정…한경협, ‘재계 맏형’ 역할 시동 걸까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왕조의 시작’ 울산, K리그 3연패 금자탑
- 한류로 허문 벽…김동성 영국 왕립구의원 “韓·英 문화·청년 교류 확대” [쿠키인터뷰]
- 8일부터 비자 없이 중국 간다…최대 15일 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