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집사부일체' 유진, 시도 때도 없이 등장하는 '펜트하우스' 오윤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1세대 비주얼 센터' 유진이 출연한다.
'원조 요정'이자 '펜트하우스'의 히로인인 유진이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등장한다.
멤버들이 S.E.S.의 노래에 빠져들어 '떼춤'을 추고 있는 사이, 유진이 그들의 뒤에서 깜짝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실제로 1세대 아이돌 중 '최애'가 유진이었다고 밝힌 '찐팬' 이승기, 양세형은 '최애'의 실물 영접에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14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1세대 비주얼 센터’ 유진이 출연한다.
‘원조 요정’이자 ‘펜트하우스’의 히로인인 유진이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등장한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에 대한 힌트를 받기 위해 1세대 아이돌로 변신한다. 멤버들은 H.O.T.부터 젝스키스, S.E.S.까지 그 시절 가장 핫했던 ‘원조 아이돌’들의 댄스곡에 도전해 추억을 소환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이 S.E.S.의 노래에 빠져들어 ‘떼춤’을 추고 있는 사이, 유진이 그들의 뒤에서 깜짝 등장했다. 소스라치게 놀란 멤버들은 “TV에서 튀어나온 줄 알았다”고 환호하며 유진을 반겼다. 그런가 하면 실제로 1세대 아이돌 중 ‘최애’가 유진이었다고 밝힌 ‘찐팬’ 이승기, 양세형은 ‘최애’의 실물 영접에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애청자’라고 밝힌 양세형은 “(오윤희처럼) 갑자기 뒷통수 칠 것 같다”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데. 이에 유진은 ‘오윤희 눈빛’으로 돌변, “나 오윤희 드러낸다?”라고 받아쳐 폭소케 했다고. 유진은 이후로도 시도 때도 없이 오윤희로 변신하는 등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자랑했다고 전해진다. 오후 6시 25분 방송.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2’ 떡밥 드디어 풀린다…안연홍, 역할의 비밀은?
- [D:FOCUS] 김영대 “‘펜트하우스’ 인기 탓에 본가서 사인만 하고 왔다”
- [D:방송 뷰] “아무리 시즌제지만”…‘펜트하우스’, 개운치 못한 마무리
- 청소년 납치·폭행 다룬 ‘펜트하우스’, 법정제재 ‘주의’ 의결
- ‘펜트하우스’ 엄기준 “악역, 더 악랄하고 비겁하게 표현하려 노력”
- '非장동혁 非한동훈' 대안과 미래, 보수 '제3의 움직임' 모색하나
- 아파트값 ‘들썩’이는데 멀어도 너무 먼 공급 타이밍 [1.29 부동산 대책]
- 미국서 러트닉 만난 이재용, 캐나다 잠수함 수주 총력 정의선·김동관 [재계-in]
- '구독형 영화 패스'...관객 늘릴 카드인가, 부담 더할 제도인가 [D:영화 뷰]
- ‘마리트 비에르겐부터 안현수까지’ 동계올림픽 전설들 [YOU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