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전참시' 돌아왔다 "데뷔 후 제일 힘들어"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이날 강다니엘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기에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파워풀한 댄스를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강다니엘이 돌아온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와 웃음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강다니엘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기에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이에 스태프들은 "촬영은 어떻게 하냐"라는 반응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이 "데뷔하고 나서 제일 힘들다"라고 밝힌 사연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파워풀한 댄스를 소화했다. 그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카리스마를 과시, 프로페셔널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강다니엘은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직접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급 의류 관리기부터 최신형 스마트폰까지, 통큰 경품 사수를 위한 직원들의 팽팽한 긴장감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13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하리수 "제 아들 잘생겼죠? 엄마 닮아 인물 훤칠"
- 강승연, 충격 폭로…"술자리 강요·모텔 동행"
- 최유라 "밤마다 화장실 변기 앉아 울었다"
- 양준혁 아내 비하 논란 "가방 네 몸값보다 비싸"
- 김빈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근황 "느끼한 눈 적응 못해, 아직 멍도 있어"
- 고딩엄마, 가정폭력→출산 후 신내림…조혜련 "드라마가 못 따라가" (고딩엄빠3)
- 김혜수, 시장에서 아무도 못 알아보네…그래도 완벽 비율
- 한고은 "난 대식가, 시댁서 처음 밥 먹을 때 국그릇에 먹어" (신랑수업)
- '일용이' 박은수 "사업 사기 당해 전과 2범…전재산 80억 탕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