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과 사귄다"..'여신강림' 황인엽, 차은우 도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신강림' 황인엽과 차은우가 문가영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다.
4일 방송된 tvN '여신강림' 16회(최종회)에서는 한서준(황인엽 분)이 임주경(문가영)과 포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서준은 "임주경. 나 소원권 쓴다"라며 임주경을 끌어안았다.
이때 이수호(차은우)가 두 사람을 목격했고, 한서준은 일부러 임주경을 세게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황인엽과 차은우가 문가영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다.
4일 방송된 tvN '여신강림' 16회(최종회)에서는 한서준(황인엽 분)이 임주경(문가영)과 포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서준은 임주경과 데이트를 마치고 집에 데려다줬다. 한서준은 "임주경. 나 소원권 쓴다"라며 임주경을 끌어안았다. 이때 이수호(차은우)가 두 사람을 목격했고, 한서준은 일부러 임주경을 세게 안았다.
이수호는 자리를 피했고, 임주경은 뒤늦게 한서준을 밀어냈다. 임주경은 "서준아. 미안해"라며 만류했고, 한서준은 "그래도 데이트 남았다"라며 당부했다.
또 이수호는 한서준을 기다렸고,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셨다. 이수호는 "너 아직도 주경이 좋아했어? 고백이라도 한 거야?"라며 쏘아붙였고, 한서준은 "아니? 나 임주경이랑 사귀는데"라며 거짓말했다.
이수호는 "아닌 거 알아"라며 못박았지만 한서준을 견제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줄리엔강 "속옷 활보 사건 덕에 광고 찍었다"
- 허경환 "♥김지민에 결혼하자 말했다" 깜짝 고백
- 기안84, 부동산 정책 저격 "누군 앉아서 10억 벌고"
- "남편 받아줘 고맙다"…조혜련, 재혼 심경 고백 '눈물'
- 김나영, 으리으리한 집 공개…폭풍성장한 아들 '깜짝'
- [단독] '서프라이즈' 김하영♥박상준, 2년째 열애 중 "내년 결혼 생각" (종합)
- 김범수, 8세 딸 인지 능력 검사에 눈물…"내 부족함이 느껴져" (아빠는 꽃중년)[종합]
- '89세' 이순재, 건강상 이유로 공연 취소 결정 "체력저하…전액환불 예정" [공식입장 전문]
- 선우은숙 측 "'유영재 사실혼' 새로운 증거 有"…소송 장기화 조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