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석 목사 설교집 '열두 물맷돌'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기쁨의교회 박진석(사진) 목사가 설교집 ' 열두 물맷돌'(하영인, 207쪽)을 펴냈다.
박 목사는 이 책 서문에서 "물맷돌은 이스라엘의 목동이 양을 사나운 짐승으로부터 지킬 때 사용했던 원시적이지만 효과적인 무기"라며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 책 '열두 물맷돌'을 통해 믿음의 용기와 새로운 통찰을 얻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 목사는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서울대 대학원 경영학과, 장신대 신대원, 미국 풀러 신학대 등에서 수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 기쁨의교회 박진석(사진) 목사가 설교집 ‘ 열두 물맷돌’(하영인, 207쪽)을 펴냈다.
책의 부제는 ‘영적 전쟁에 승리하기 위한’이다.
구원의 뿔, 영광의 빛, 하늘과 땅의 진동 등 12개 주제의 설교 70여편을 수록했다.
박 목사는 이 책 서문에서 “물맷돌은 이스라엘의 목동이 양을 사나운 짐승으로부터 지킬 때 사용했던 원시적이지만 효과적인 무기”라며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 책 ‘열두 물맷돌’을 통해 믿음의 용기와 새로운 통찰을 얻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 목사는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서울대 대학원 경영학과, 장신대 신대원, 미국 풀러 신학대 등에서 수학했다.
장신대 겸임 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한동대 강사, 영남신대 겸임 교수이고 포항 CBS, 극동방송, CTS기독교TV 이사, 글로리아 미니스트리 인터내셔널 대표 등을 맡고 있다.
저서로 ‘그의 기이한 빛으로 들어가라’ ‘실종된 천국을 회복하라’ ‘은혜,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받은 복을 세어 보아라’ ‘리더십 바톤 터치’ 등이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뱅은 요한계시록을 모르나요?
- 미얀마 민주화 위해 기도해주세요
- “모이는 교회에서 흩어지는 교회 전환, 100여개 교회로 분리 검토”
- IM선교회 소속 학교 집단감염.. 미인가 기독 대안학교에 '불똥'
- 101세 철학자가 말하는 '노년기 잘 보내는 방법'
- 브라질 복음화 '열정의 31년' 이신숙 선교사 추모 물결
- 이단 '하나님의교회' 대전·고양서 건물 신축.. 주민들 "포교 우려"
- 삶에서도 빛난 '믿음의 홈런왕'.. 행크 에런 추모 물결
- 후원받던 아이가 후원단체 수장됐다… “하나님이 만드신 기적”
- 와~대박! 싱어게인 30호랑 이승국이 형제였다고? 멋진형제로 키워낸 이재철 목사의 가정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