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웰커밍 컬렉션 예약판매 시작
황지영 2021. 2. 4. 14:37
트레저의 첫 '2021 웰커밍 컬렉션 (TREASURE'S 2021 WELCOMING COLLECTION)' 이 나온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 ‘2021 웰커밍 컬렉션 (TREASURE'S 2021 WELCOMING COLLECTION)’은 24일 정식 출시된다. 유서 깊은 학교를 다니는 학생을 콘셉트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트레저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겼다.
트레저가 선보이는 첫 번째 웰커밍 컬렉션인 만큼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됐다. 멤버들이 직접 꾸민 연하장 대형 엽서, 캘린더 (탁상용∙벽걸이), 투명 스티커 세트, 증명사진 세트 및 폴라로이드 세트 등 구성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차다.
'2021 웰커밍 컬렉션' 키트 비디오도 제작됐다. 일반적인 웰커밍 컬렉션과 동일하게 예약 판매 예정인 키트 비디오에는 포토카드 캘린더 13장과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미래일기 노트 그리고 스티커도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키트 비디오는 스마트 기기를 비롯해 핸드폰 미러링 기능을 통해 TV에서도 1080p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영상 미디어로 접근의 편의성을 높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