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이헬스케어, 다회용 유기농 제품 '한나웰' 텀블벅 펀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나패드 제조사 ㈜지앤이헬스케어에서 시니어 여성을 위한 팬티형 다회용 요실금 제품 '한나웰'을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최초 공개했다.
㈜지앤이헬스케어 관계자는 "한나웰 다회용 요실금 팬티는 요실금 제품에 대한 시니어 소비자들이 갖는 거부감을 줄이고자 세련된 세미 맥시 스타일을 적용했다"며 "배와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세련된 핏을 자랑해 일상생활이나 야외 활동 시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나패드 제조사 ㈜지앤이헬스케어에서 시니어 여성을 위한 팬티형 다회용 요실금 제품 '한나웰'을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최초 공개했다.
텀블벅을 통해 공개한 한나웰은 지난 2019년 런칭한 패드형 제품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디자인 및 기능성을 한층 보완한 팬티형 요실금 제품이다. 특히 피부 닿는 면은 100% 유기농 순면을, 흡수면은 아쿠아트랜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빠른 흡수와 건조를 돕는다. 또한 순면과 스판을 혼합한 소재로 신축성을 한층 강화했다. 일부 일회용 요실금 제품 사용자 중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장시간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나웰 다회용 요실금 팬티는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 부담이 적고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제품 폐기 시에 따르는 환경 오염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앤이헬스케어 관계자는 "한나웰 다회용 요실금 팬티는 요실금 제품에 대한 시니어 소비자들이 갖는 거부감을 줄이고자 세련된 세미 맥시 스타일을 적용했다"며 "배와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세련된 핏을 자랑해 일상생활이나 야외 활동 시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시간 면생리대 제조 분야에서 쌓아온 당사만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니어 요실금 시장을 선도하며 친환경 생리ㆍ위생 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나웰 다회용 요실금 팬티는 데일리, 나이트 총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16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홈페이지에서 슈퍼 얼리버드 최대 39% 할인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전략부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