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그대만' 리메이크한 '유어 아이즈 텔', 3월 개봉..BTS 정국 자작곡 OST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영화 '오직 그대만'을 리메이크한 일본 영화 '유어 아이즈 텔'(Your eyes tell)이 3월 국내에서 개봉한다.'유어 아이즈 텔'은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방탄소년단이 부른 주제곡 '유어 아이즈 텔'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유어 아이즈 텔'은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 등을 만든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신작으로 오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가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앨범 수록곡 '유어 아이즈 텔'이 영화의 주제곡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영화 '오직 그대만'을 리메이크한 일본 영화 '유어 아이즈 텔'(Your eyes tell)이 3월 국내에서 개봉한다.
'유어 아이즈 텔'은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방탄소년단이 부른 주제곡 '유어 아이즈 텔'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유어 아이즈 텔'은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 등을 만든 미키 타카히로 감독의 신작으로 오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가 출연한다.
이 작품은 일본 개봉 당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 이어 전체 박스오피스 2위, 동시기 개봉작 1위를 차지하며 한국 영화 리메이크작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영화 OST에는 방탄소년단이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앨범 수록곡 '유어 아이즈 텔'이 영화의 주제곡으로 선정됐다. 이 곡은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글로벌’ 차트 신설 이래 최장 TOP5 기록
- ‘맛남의 광장’ 방탄소년단 드디어 떴다…백종원 인맥 총출동
- 방탄소년단, 발매한지 6개월 된 ‘다이너마이트’ 화력 여전
- 방탄소년단, ‘한국대중음악상’ 4연속 최고 영예 도전
- “팬 사랑에 보답”…방탄소년단, ‘BE’ 새 버전 내달 19일 발매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