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박세리, 요즘 외모 신경..남자친구 있다는 소문도" (와와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솜이불, 베개를 싸서 들고 온 박세리에게 이수근은 "배우병 걸렸구나"라며 "자기 베개랑 자기 이불만 덮고 자는 사람 있다"고 말했다.
박세리는 "늦게나마 지금 안 거다. 잠자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라고 반박했다.
이수근은 "박 감독님 요즘 변했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던데. 자꾸 외모에 너무 신경 쓰시고 남자친구 있다는 소문도 있고"라며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박세리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일 방송된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는 자발적 고립 속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에서 멤버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솜이불, 베개를 싸서 들고 온 박세리에게 이수근은 "배우병 걸렸구나"라며 "자기 베개랑 자기 이불만 덮고 자는 사람 있다"고 말했다. 박세리는 "늦게나마 지금 안 거다. 잠자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라고 반박했다.
이수근은 "박 감독님 요즘 변했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던데. 자꾸 외모에 너무 신경 쓰시고 남자친구 있다는 소문도 있고"라며 입을 열었다. 박세리는 "쓸데없는 소리"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N 방송 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8개월 만에 밝힌 근황
-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낱낱이 공개 '헉'
- "맞고 숨 안쉬어져" 진달래, '학폭'에 발목 잡혀
- 윤종신, 美 경찰에 검거+법원까지 끌려가
- 돈 빌려준 이수근·불법도박 이진호 투샷 포착…'아형' 편집 못했다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굳이 김생민 언급을 왜…김영철, 청담동 집 자랑하다 역풍 [엑's 이슈]
- 이홍기 "우울,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최민환 옹호' 후 2인 첫 공연 '솔직 심경' [엑's 이슈]
- 여장남자? 트렌스젠더?…단발머리한 박성훈, 전재준보다 파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