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픽한 재킷은? 세련된 재킷 패션 5

장효선 2021. 2. 2.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별부터 예린까지! 프로페셔널해 보이고 싶다면, 우아한 블라우스와 재킷을 선택해보세요.
@jinseoyeon___

화이트 컬러의 푸시보를 길게 늘어뜨린 블라우스를 선택한 진서연의 데일리 룩을 보세요. 푸시보와 넓은 커프스가 강조된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블랙으로 통일하고 은은한 체크 패턴의 재킷을 걸쳐 세련된 젠틀 우먼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손등을 덮는 넓은 커프스를 접지 않고 재킷 바깥으로 빼낸 우아한 연출을 눈여겨보세요.

@k_hanna_

강한나는 그레이 컬러의 톤온톤 매치를 선보였어요. 새벽에 낀 안개 같은 쿨 그레이 컬러의 블라우스와 재킷을 선택하고 여기에 좀 더 진한 그레이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슬랙스를 더해 차분한 수트 룩을 연출했어요. 이런 무심한 수트 룩이 그녀의 큰 키를 강조해 포스를 더하는 것 같지 않나요?

@camillecharriere

패션 블로거 까미유 샤리에르는 네크 라인을 프릴로 장식한 하이네크 블라우스 위에 브라운 컬러의 클래식한 울 재킷을 매치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블라우스와 체크 재킷의 조화가 진중한 분위기를 더하는 가운데, 하의는 쇼츠와 에나멜 부츠를 선택해 현대적인 감각을 믹스한 그녀의 센스가 굿!

@every_nn

레트로 무드가 강세를 보이는 요즘,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도 눈에 띕니다. 여자친구 예린은 기하학적인 패턴의 블라우스에 데님 수트를 매치했는데요, 굽이치는 굵은 웨이브 헤어에 스카프를 헤어 밴드처럼 둘러 70년대 무드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mo_onbyul

베이식한 셔츠보다 여성스러운 인상을 주는 푸시보 블라우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필요한 자리에 적당한 아이템입니다. 문별의 데일리 룩을 보면 이해가 쉬워요. 브라운 톤의 체크 패턴 수트 안에 프릴과 푸시보로 장식된 로맨틱한 블라우스를 입었는데, 푸시보로 풍성한 리본을 묶어주니 한결 성숙하고 격식 있어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