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펜트하우스' 광기 어린 주단태 역, 내공 쌓이면 하고 싶어" (밥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은석이 '펜트하우스' 주단태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배우 박은석이 출연했다.
이에 MC 강호동이 "주단태의 키스신이 부러웠던 건 아니냐"고 묻자, 박은석은 "거의 전 출연진과 한 것 아니냐"고 덧붙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박은석이 '펜트하우스' 주단태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배우 박은석이 출연했다.
이날 영상으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 역할을 연기했던 엄기준이 인사를 전하며 "주단태 역할을 하고 싶었다고?"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에 박은석은 "그런 질문을 많이 받았다. 로건리나 구호동 말고 탐나는 역할이 뭐냐고 물으실 때면, 제가 10살 정도 더 많아지고 조금더 내공이 쌓였을 때 주단태 역을 연기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익살스런 반전이 있지 않나. 광기 어린 그런 연기를 좀 좋아하긴 한다"고 얘기했다.
이에 MC 강호동이 "주단태의 키스신이 부러웠던 건 아니냐"고 묻자, 박은석은 "거의 전 출연진과 한 것 아니냐"고 덧붙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강호동의 밥심'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직접 이혼 발표+연애 상황까지 솔직 고백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근황 '충격'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8개월 만에 밝힌 근황
- 전지현·수지·태연의 억 소리 나는 자동차 엿보니
-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낱낱이 공개 '헉'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